볼보건기 5톤 휠굴착기 신제품 출시, 유럽 배출기준 엔진

건설기계신문 | 기사입력 2019/06/19 [16:32]

볼보건기 5톤 휠굴착기 신제품 출시, 유럽 배출기준 엔진

건설기계신문 | 입력 : 2019/06/19 [16:32]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5톤급 휠굴착기 새모델인 ‘EW60E PRO’를 출시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볼보건설기계에 따르면, EW60E PRO는 국내에서 최초로 유럽연합의 스테이지 5’(EU Stage 5) 기준을 충족하는 친환경 엔진이 장착됐으며 저 배기가스와 미세먼지 저감 기술도 적용됐다. 이 밖에도 새로운 타입의 붐 오프셋 작업 장치가 탑재돼 운전자 중심으로 회전 각도가 확대됐고, ·우 체크 밸브를 추가 적용돼 도심의 협소한 작업 환경과 빠른 복합 동작이 요구되는 현장에서 안정된 작업이 가능해졌다.

 

볼보건설기계는 EW60E PRO 5톤 이상 모든 굴착기의 주요 부품에 대해 36000시간으로 품질 보증서비스를 연장하고, 특히 서비스 보증기간 내 차주 변경 시에도 보증 서비스를 잔여기간 동안 동일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프레드릭 루에쉬(Frederic Ruesche)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휠굴착기 EW60E PRO는 기존 대비 향상된 작업 장치 성능과 각종 편의 장치로 운전 숙련도가 높은 한국의 프로페셔널 고객의 기대치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최근 경남 김해시 한림면에 부산경남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개소식을 가졌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부산경남센터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부산·경남 지역의 고객 수요에 적합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개소했다. 연면적 2600(800여평) 규모의 부산경남센터는 기존 영업, 서비스, 부품판매 기능을 최적의 위치에 통합해 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볼보건기 휠굴착기 새 모델 출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