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코리아 경기 남양주서비스센터 개장, 1500평 8개 워크베이

건설기계신문 | 기사입력 2019/11/08 [15:02]

만트럭코리아 경기 남양주서비스센터 개장, 1500평 8개 워크베이

건설기계신문 | 입력 : 2019/11/08 [15:02]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경기 남양주시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개장하고 수도권 동부 지역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지난 6일 밝혔다.

 

만트럭버스 남양주 서비스센터는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에 있어 경기 동북부와 동남부를 잇는 고객 접점으로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서울 강동, 경기 구리, 남양주, 하남, 광주에서 접근이 용이하며 남양주 방면을 지나는 덤프트럭 고객과 강원-춘천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트랙터와 카고 고객의 편의성 향상이 기대된다.

 

 

▲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 역량도 한층 더 강화했다. 전체 1500평 규모의 부지에 8개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독일 만트럭버스 본사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10명의 우수한 정비 인력을 바탕으로 상용차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이번 남양주 서비스센터 개소를 통해 전국에 23개 서비스센터를 확보했으며, 서울-경기 지역에서 기존 포천, 용인, 김포, 오산 센터에 이은 5번째 서비스센터를 갖춰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한층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달 1일 신임 애프터 세일즈&서비스(A/S) 부사장으로 데니스 듄슬을 선임하고 서비스 센터에 대한 품질 관리를 위해 서비스 점검을 실시하는 서비스 어택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만트럭코리아 남양주서비스센터 개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