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인, 새롭게 발돋움하는 한해 여시길"

[건설기계신문 창간 21주년 축사] 이원욱 국토위 더불어민주당 간사

건설기계신문 | 기사입력 2018/01/22 [11:50]

"건기인, 새롭게 발돋움하는 한해 여시길"

[건설기계신문 창간 21주년 축사] 이원욱 국토위 더불어민주당 간사

건설기계신문 | 입력 : 2018/01/22 [11:50]

존경하고 사랑하는 건설기계인 여러분, 격동의 2017년을 뒤로하고,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 광장에서 공정과 정의, 민주를 지켰던 시민정신을 기억합니다. 사회적 약자의 삶에 가슴아파하고, 더 좋은 나라를 위해 촛불을 들었던 그 ‘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함이 곧 시민의 삶에 기여하는 삶임을 각인하겠습니다.

새해 우리에게 맡겨진 책무들이 많습니다. 대한민국의 성장에서 주축이 되었던 건설기계산업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관련 제도를 면밀히 들여다보고, 건설기계인의 자긍심이 곧 건강한 경제 생태계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건설기계신문이 새해 21주년을 맞이합니다. 푸르른 청년의 나이가 되어 청운의 꿈을 맘껏 펼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또 건설기계인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현장의 문제를 소상히 취재해 대안을 마련하는 솔루션언론으로서의 역할을 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문언론의 성장은 곧 전문분야의 발전일 것입니다.

새해, 모든 건설기계인들이 새롭게 발돋움하는 한 해 여시길 바랍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무술년, 힘차게 시작합시다. 깨끗하고 안전한 나라, 함께 만들어 갑시다. 손 맞잡고 나아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원욱 더민주당 국토위 간사 건설기계신문 창간 21주년 관련기사목록